아이뻐 노트 LiteIppeo Note

아이뻐 노트 Lite(Ippeo Note) Android Lifestyle아이뻐 노트 Lite(Ippeo Note) Android Lifestyle

※ 아이뻐 노트 Pro 버전은 Android Market / Tstore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연인에게 편지/일기쓰기가 한번에, 하나로
- 귀엽고 로맨틱하게 연인에게 고백하고 싶다면
- 아이뻐 노트로 연인에게 마음을 전하세요.

연인들을 위한 아이뻐 노트는 편지/일기 쓰기와 보내기를 하나로 할 수 있는 App입니다.
편지와 일기에 자신의 다양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와 연인들에게 어울릴 귀엽고 로맨틱한 폰트, 그리고 멋진 편지 및 일기장 테마로 우리만의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연인끼리 일기를 주고받으면서 교환일기의 재미도 느껴보세요.

이제 아이뻐 노트로 연인에게 마음을 전하세요.
나만의 연인을 위해 좀 더 자유롭고, 좀 더 로맨틱하게 생각과 메시지를 쉽고 빠르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 UI의 특성상 세로모드만 지원합니다.

※ 본 어플은 SKT와 삼성전자가 함께 진행한 안드로이드 앱개발 페스티벌 동상 수상작 Lite 버전으로 사용상 아래와 같은 제약이 있으며, 복원 기능을 제외한 모든 기능은 Pro 버전과 동일합니다. 제약없이 사용하시려면 아이뻐 노트 Pro 버전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편지 저장 개수: 5개
일기장 저장 개수 : 1개
일기 저장 개수 : 5개
스티커 개수 : 39개
편지지 배경 개수 : 7개
일기장 배경 개수 : 5개
복원기능 : 사용불가능
배너광고 : 있음

※ 참고
작성한 편지와 일기는 Bump 방식을 통해 서로 부딪히기만 해도 전달할 수 있는 간편한 방식을 제공하며, Sqlite(Mobile Database)를 통한 안정적이며 빠른 데이터 처리를 합니다.
또한 Flickr와의 외부 서비스 연동 시스템을 통해 Mobile 저장공간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 편지/일기 쓰기
편지/일기 쓰기 화면은 텍스트와 함께 스티커/사진을 함께 표시하는데 이는 레이어를 따로 두는 것과 같은 형태이며, 텍스트 입력 시 키보드를 내부적으로 제어를 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안드로이드 기본 가상 키보드가 아니거나 쿼티 자판을 사용하는 휴대폰의 기종에서는 키보드 사용이 원활하지 않아서 텍스트 입력에 지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텍스트 입력을 위해서는 휴대폰의 가상 키보드를 안드로이드 기본 가상 키보드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기본 가상 키보드가 아니거나 쿼티 자판을 사용하시는 분의 사용에 지장을 드리지 않도록 개선책을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 편지/일기 보내기 받기
아이뻐 노트에서의 편지/일기를 보내거나 받을때 Bump Technologies, Inc.의 Bump라는 기술을 사용중입니다.
실제 사용 시 Bump연결 및 데이터 전송(편지/일기 보내기 받기)과 관련하여 네트워크 사정에 따라 조금씩 차이를 보입니다.
따라서 3G보다는 Wifi를 사용할때 좀 더 원활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ex) Bump연결이 잘되지 않는다거나, 데이터 전송(편지/일기 보내기 받기)중 Bump연결이 끊기는 현상
타사의 기술을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Bump 자체의 성능을 높일 수는 없으나, 네트워크 불안정으로 인한 데이터 손실 가능성은 최소환으로 할 수 있도록 보완책을 강구중에 있습니다.
안정적인 사용을 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개선을 해나가겠습니다.

※ 프리스핏 App별 링크 페이지
http://prispit.com/applink.aspx

※ 프리스핏 트위터 : @Prispit
Follow하시면 App 관련 공지 / 이벤트 소식을 빠르게 들으실 수 있습니다.
Mention이나 DM도 언제나 환영합니다.
아이뻐 노트 HashTag : #IppeoNote

※ 이용중 불편하시거나 개선사항 요청은 메일로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App Specification

  • App Name: 아이뻐 노트 LiteIppeo Note
  • Rating: 3.92
  • Apk: com.prispit.ippeonote
  • Cost: Free
  • Developer: http://blog.prispit.com